AS를 어떻게 접수하나요?
데카트론 고객센터 및 제품을 구매하신 매장에 AS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이력은 영수증 및 데카트론 맴버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은 데카트론 고객센터로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데카트론 고객센터 : 1800-2025 / 카카오톡 채널 @데카트론
병행 수입을 통해 구매한 제품도 AS를 받을 수 있나요?
병행수입 제품의 AS는 해당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정식으로 유통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공식 AS를 제공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 및 적용 기준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중에 발생한 하자에 대한 무상수리 기간입니다.
(품질 보증 기간은 제품마다 상이합니다.)
-맴버쉽 가입 혹은 구매 내역으로 보증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초 구매자에 한해서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아래의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품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객 사유(이동 중 파손, 비정상적 사용, 낙하충격 등)
-천재지변(화재, 낙뢰, 염해 등)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여 손상이 발생한 경우
텐트 AS 안내
데카트론 텐트 정식 AS 가능 범위
폴대 수리 및 구매. 폴대 내부 스트링 교체 및 구매
기본 구성품(이너 텐트, 그라운드 시트 등) 구매
에어폴 교체
*교체 부품 발송에는 부품 값 +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폴대 수리 및 교체는 작업량에 따라 2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연계 업체(남양주 캠프랜드) AS 가능 범위
천(스킨) 관련 손상
우레탄 창 및 스커트 설치
*천(스킨)관련 AS는 데카트론 자체 수리가 불가능하여, 연계 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 중 천(스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연계 업체를 통해 AS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업체명 : 캠프랜드 / 연락처 : 031 - 595 - 9164(010-3365-9113)
수리 제외(불가) 대상
결로 현상 - 결로 현상은 텐트 내.외부의 온도차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색 현상 및 암막 텐트의 미세한 투과 구멍(은하수 현상)은 제품의 결함이 아닙니다.
제품의 자연스러운 마모 및 색의 바램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곰팡이는 사용법 및 관리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텐트, 쉘터 등의 세탁 및 스티칭 / 테이핑
장박(7일 이상의 연속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하자
제품의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마감 미흡(스티칭, 테이핑 등)
에어 매트 / 에어 배게 AS 안내
에어 매트 / 에어 배게 AS
에어 매트와 에어 배게는 제품의 특성상 AS가 어렵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고 30일 이내에 발생한 하자는 내용 확인 후 교환 및 보상판매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처 및 데카트론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자전거 / 킥보드 AS 안내
자전거 AS 안내
자전거 제품의 AS는 데카트론 직영점에서 가능합니다. (택배 접수 불가)
*방문 전에 미리 1800-2025 번으로 전화 주셔서 정비사님과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킥보드 AS 가능 범위
브레이크 관련 고장
킥 스탠드
폴딩 레버 관련 고장
*대부분의 킥보드 이상 증상은 자체적으로 조치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부품 수급에 따라 AS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https://www.decathlon.co.kr/kr_ko/scooter-faq
의류, 신발 및 기타 가구 AS 안내
의자, 테이블 등의 캠핑용품
의자, 테이블 등의 캠핑용품은 제품의 특성상 AS가 어렵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고 30일 이내에 발생한 하자는 내용 확인 후 교환 및 보상판매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처 및 데카트론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의류, 신발 및 가방의 AS
의류,신발 및 가방의 경우 수선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의 기능에 영향을 주는 하자는 확인을 통해 교환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의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마감 미흡은 AS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