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온라인 주문/배송 조회
    1. 회원 주문/배송 조회 주문 조회 로그인 후에 좌측 메뉴"내주문" 항목에서 확인이가능합니다. 배송 조회 로그인 후에 좌측 메뉴"내주문" - 주문관리 - 배송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리 배송 여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지원 - 비회원 주문조회 를 통하여 주문/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궁굼하신 점은 데카트론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유선 : 1800-2025 메일 :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카카오톡 채널 "데카트론 코리아"
  • 결제 완료 후 배송완료 까지 소요 시간
    결제가 완료 후 배송까지는 영업일 기준 약 2-3일이 소요됩니다. *택배사 배송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오 이전 결제 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이후 주문은 영업일 +1일에 발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발송 이후 장기간 배송 흐름이 없는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 CJ 대항통운 택배사 고객센터 : 1588-1255 택배사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로 확인된 경우 데카트론 고객센터에서 재발송/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유선 : 1800-2025 메일 :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카카오톡 채널 "데카트론 코리아"
  • 주문 취소 가능 시간
    출고 전 단계의 주문서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3시 이전 주문 : 당일 13시 30분까지 취소 신청 가능 13시 이후 주문 : 영업일+1일의 13시 30분까지 취소 신청 가능 공식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내 주문] > [주문 관리] > [주문 취소]를 통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하여 직접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외부 쇼핑몰은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취소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빠른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데카트론 고객센터로 운영시간 내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운영시간 : 09:00 - 18:00 유선 : 1800-2025 카카오톡 : 데카트론 코리아
  • 일부 제품을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
    재고 보유 상황에 따라 여러 제품이 각각 다른 출고지에서 발송될 수 있습니다. 분리배송 여부는 [내 주문] - [주문 관리]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운송장 정보를 각각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 로그인 인증(23년 이전 가입자)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 및 온 오프라인 멤버 통합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1회 인증을 통해 재로그인이 가능하시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번호 인증 로그인 > - 번호 입력 후 다음 click → 메세지 인증 후 코드 →이메일 인증 번호 입력 → OTP 번호 메일 확인 필요 → 로그인 성공 시 이메일로 바코드 전송 및 완료 *해외 문자 차단 서비스가 가입된 경우 문자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인증 로그인 > 가입한 이메일 계정 입력 →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 홈 화면 → 다시 로그인 버튼 클릭 → 이메일 입력 및 로그인 로그인하면 바로 '내 대시보드'로 접속되면서 바코드가 표출 됩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을 시 데카트론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운영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12:00 - 13:00 휴게시간] Email :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감사합니다.
  • AS 접수 방법
    데카트론 고객센터 및 제품을 구매하신 매장에 AS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도 가까운 데카트론 직영점을 통해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데카트론 직영점 : 하남 스타필드점, 고양 스타필드점, 잠실 제타플렉스점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시는 경우 제품명/증상/구매 경로를 말씀해 주세요. 데카트론 고객센터 : 1800-2025 / 카카오톡 채널 @데카트론
  • 텐트, 에어 매트 AS
    텐트 AS 안내 데카트론 텐트 정식 AS 가능 범위 폴대 수리 및 구매. 폴대 내부 스트링 교체 및 구매 기본 구성품(이너 텐트, 그라운드 시트 등) 구매 에어폴 교체 *교체 부품 발송에는 부품 값 +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폴대 수리 및 교체는 작업량에 따라 2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연계 업체(남양주 캠프랜드) AS 가능 범위 천(스킨) 관련 손상 우레탄 창 및 스커트 설치 *천(스킨)관련 AS는 데카트론 자체 수리가 불가능하여, 연계 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 중 천(스킨)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연계 업체를 통해 AS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업체명 : 캠프랜드 / 연락처 : 031 - 595 - 9164(010-3365-9113) 수리 제외(불가) 대상 결로 현상 - 결로 현상은 텐트 내.외부의 온도차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색 현상 및 암막 텐트의 미세한 투과 구멍(은하수 현상)은 제품의 결함이 아닙니다. 제품의 자연스러운 마모 및 색의 바램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곰팡이는 사용법 및 관리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텐트, 쉘터 등의 세탁 및 스티칭 / 테이핑 장박(7일 이상의 연속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하자 제품의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마감 미흡(스티칭, 테이핑 등) 에어 매트/배게 AS 안내 에어 매트 / 에어 배게 AS 에어 매트와 에어 배게는 제품의 특성상 AS가 어렵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고 90일 이내에 발생한 초기불량은 내용 확인 후 교환 및 보상판매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처 및 데카트론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자전거/킥보드 AS
    자전거 AS 안내 자전거 제품의 AS는 데카트론 직영점에서 가능합니다. (택배 접수 불가) *방문 전에 미리 1800-2025 번으로 전화 주셔서 정비사님과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킥보드 AS 가능 범위 브레이크 관련 고장 킥 스탠드 폴딩 레버 관련 고장 *대부분의 킥보드 이상 증상은 자체적으로 조치가 가능합니다.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부품 수급에 따라 AS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의류, 신발 및 기타 장비 AS 안내
    의자, 테이블 등의 캠핑용품 의자, 테이블 등의 캠핑용품은 제품의 특성상 AS가 어렵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고 90일 이내에 발생한 하자는 내용 확인 후 교환 및 보상판매로 처리를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처 및 데카트론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의류, 신발 및 가방의 AS 의류,신발 및 가방의 경우 데카트론 자체적으로 수선 및 수리가 어렵습니다. 제품의 기능에 영향을 주는 하자는 확인을 통해 교환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의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마감 미흡은 AS가 어렵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