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및 교환 안내

반품 및 교환

반품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1. 로그인 후, [내 주문] > [주문관리]를 클릭. 2.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반품]을 클릭. 3. 반품 정보 > 요청사항 > 환불을 선택 하신 후 제출. 이후 반품요청 접수에 대한 안내 이메일이 발송 됩니다. 이메일 접수 후 영업일 1-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니, 반품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박스에 원래와 동일하게 잘 포장 후 전달 주세요. 상품 입고 확인 후 환불 예정이며,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3-5일 소요 됩니다. 실질적인 환불은 카드사 정책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결제 시, 계좌정보가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모바일(핸드폰) 결제 시, 동일 결제 수단으로 부분환불 및 익월 취소가 불가합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데카트론에서는 무료 배송을 해드립니다




교환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1. 로그인 후, [내 주문] > [주문관리]를 클릭. 2.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반품]을 클릭. 3. 반품 정보 > 요청사항 > 교환을 선택. 4. 코멘트란에 교환 받으시고자 하는 상품 기재 후 제출. 사이즈/색상 정보 입력 필수이며, 재고가 없을 경우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후 교환요청 접수에 대한 안내 이메일이 발송 됩니다. 이메일 접수 후 영업일 1-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니, 반품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박스에 원래와 동일하게 잘 포장 후 전달 주세요. 상품 입고 확인 후 교환 예정이며,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5-7일 소요 됩니다.




반품/교환 신청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신청 시, 아래와 같이 배송비가 차감 됩니다. - 단순변심 반품 배송비 : 2500원 차감 (무료 배송 적용 시, 5000원 차감 ) - 단순변심 교환 배송비 : 5000원 차감 ※ 사이즈 오류로 인한 교환 요청 시 1회 교환비용 무료 적용됩니다. 모든 반품 교환 비용은 환불 금액에서 차감 예정입니다. 상품하자 혹은 데카트론의 실수로 인한 건은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A/S 신청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1.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AS는 방문하신 매장으로 유선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유선 번호 : 1800-2025] 음성안내 -매장번호 선택 2.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유선 및 채팅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 유선 번호 : 1800-2025 / 온라인 선택
  • 채팅 : 홈페이지 우측 하단 '상담하기'이용 or 카카오톡 "데카트론" 플러스친구
  •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고객센터 메일
온라인 제품 a/s요청 시 문제사항에 대하여 사진 및 영상을 함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 (공휴일 휴무) 오전 10시 - 오후 5 시 점심시간 12-1시제외




비회원으로 결제 시 반품/교환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비회원의 경우 온라인을 통한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 click 1.# 주문번호 2.성함 3. 이메일주소 기입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데카트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채팅창 메세지 전달 바랍니다. - 반품, 교환신청 전달 사항 - 1.성함 ,주문번호 2. 환불 - 원하는 상품명 ,SKU( 제품번호) 전달, 사유 교환 - 원하는 상품명, 요청 사이즈 또는 색상 ,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