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및 교환 안내
반품 및 교환
반품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1. 로그인 후, [내 주문] > [주문관리]를 클릭.
2.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반품]을 클릭.
3. 반품 정보 > 요청사항 > 환불을 선택 하신 후 제출.
이후 반품요청 접수에 대한 안내 이메일이 발송 됩니다.
이메일 접수 후 영업일 1-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니, 반품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박스에 원래와 동일하게 잘 포장 후 전달 주세요.
상품 입고 확인 후 환불 예정이며,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3-5일 소요 됩니다.
실질적인 환불은 카드사 정책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결제 시, 계좌정보가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모바일(핸드폰) 결제 시, 동일 결제 수단으로 부분환불 및 익월 취소가 불가합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데카트론에서는 무료 배송을 해드립니다
교환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1. 로그인 후, [내 주문] > [주문관리]를 클릭.
2. [주문관리] 페이지에서 [반품]을 클릭.
3. 반품 정보 > 요청사항 > 교환을 선택.
4. 코멘트란에 교환 받으시고자 하는 상품 기재 후 제출.
사이즈/색상 정보 입력 필수이며, 재고가 없을 경우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후 교환요청 접수에 대한 안내 이메일이 발송 됩니다.
이메일 접수 후 영업일 1-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니, 반품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박스에 원래와 동일하게 잘 포장 후 전달 주세요.
상품 입고 확인 후 교환 예정이며,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5-7일 소요 됩니다.
반품/교환 신청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신청 시, 아래와 같이 배송비가 차감 됩니다.
- 단순변심 반품 배송비 : 2500원 차감 (무료 배송 적용 시, 5000원 차감 )
- 단순변심 교환 배송비 : 5000원 차감
※ 사이즈 오류로 인한 교환 요청 시 1회 교환비용 무료 적용됩니다.
모든 반품 교환 비용은 환불 금액에서 차감 예정입니다.
상품하자 혹은 데카트론의 실수로 인한 건은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A/S 신청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자전거 제품의 경우 송도 매장 워크샵 방문을 통해 수리 가능합니다.
이외 제품에 대해서는 아래 내용에 대해 작성 하시어 1:1 문의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1. 고객정보 (성함/연락처/주소) :
2. 주문처 :
3. 주문 내역 증빙(주문번호) :
4. A/S 받고자 하는 상품 상태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 :
비회원으로 결제 시 반품/교환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비회원의 경우 온라인을 통한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 click
1.# 주문번호 2.성함 3. 이메일주소 기입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데카트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채팅창 메세지 전달 바랍니다.
- 반품, 교환신청 전달 사항 -
1.성함 ,주문번호
2. 환불 - 원하는 상품명 ,SKU( 제품번호) 전달, 사유
교환 - 원하는 상품명, 요청 사이즈 또는 색상 ,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