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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그인 인증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 및 온 오프라인 멤버 통합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1회 인증을 통해 재로그인이 가능하시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번호 인증 로그인 > - 번호 입력 후 다음 click → 메세지 인증 후 코드 →이메일 인증 번호 입력 → OTP 번호 메일 확인 필요 → 로그인 성공 시 이메일로 바코드 전송 및 완료 <이메일 인증 로그인 > 가입한 이메일 계정 입력 - 이메일로 인증번호 전송 예정 - 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 홈 화면 - 다시 로그인 버튼 클릭 - 이메일 입력 및 로그인 시도 로그인하면 바로 '내 대시보드'로 접속되면서 바코드 표출이 됩니다. 해당 진행사항에 어려움이 있을 시 고객센터 이메일 customer-service@decathlon.co.kr로 성함/ 핸드폰번호 전송 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수인가요? about online member
    필수는 아니지만, 배송 조회 / 반품 & 교환 요청 등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회원 가입을 권장 합니다. 1. 온라인몰 접속 후, 우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 클릭. 2. 회원가입 클릭.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지원 - 비회원 주문조회 https://www.decathlon.co.kr/kr_ko/sales/guest/form 를 통하여 반품/교환 접수 및 주문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궁금사항은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이메일 혹은 데카트론(카카오채널)/ 웹사이트 1:1 채팅창으로 영업시간 내 문의를 남겨주세요. It is not required, but membership is recommended for your smooth handling such as tracking/return/exchange requests. 1. After accessing the online site, click on the profile picture on the top right. 2. Click on membership. For non-members, you can request returns/exchanges and check orders through customer support at the bottom of the website - Non-members order inquiry https://www.decathlon.co.kr/kr_ko/sales/guest/form. If you have any other questions, please leave an inquiry by email at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or by using the Decathlon (Kakao Channel)/website 1:1 chat window.
  • 결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payment
    로그인하시어 구매를 완료 될 때 까지 결제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지원하는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BC, KB국민, 우리, 신한, 삼성, 하나, 현대, NH농협, 씨티,롯데 카드 사용 가능 2. 실시간 계좌이체: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을 인출 하는 방법 3. 무통장 입금: 데카트론코리아에서 발급하는 일회용 가상계좌로 직접 입금 하는 방법. 가상 계좌 입금 확인 소요 시간으로 인해,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카드 결제를 권장합니다. (가상계좌 입금마감 기한은 5일입니다) 4. 휴대폰 결제: 휴대폰으로 인증 후 결제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부분 환불 불가 혹은 익월 환불 불가한 점 감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5. 간편결제 (네이버,카카오,삼성 등 기타) 고객님의 주 거래은행의 간편결제 앱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log in and follow the payment steps until your purchase is complete. Our payment method supported is as follows. 1. Credit card: BC, KB Kookmin, Woori, Shinhan, Samsung, Hana, Hyundai, NH Nonghyup, Citi, and Lotte cards are available 2. account transfer: How to withdraw the payment amount from your account in real-time using a public certificate 3. Vbank : Due to the time required to confirm the virtual account deposit (Random bank number, bank you can check and need to transfer), we recommend that you pay by credit card if you want to deliver it quickly. (must be a bank transfer within 5 days) 4. Mobile Phone Payment: Please consider that you cannot get a partial refund or a refund the following month according to the carrier policy when you make a payment after authentication with your mobile phone. ( refund will be paid by our bank transfer ) 5. Simple payment (Naver, Kakao, Samsung, etc.) You can pay using the simple payment app of your main bank.
  • 상품을 여러 개 주문하고 싶습니다.
    1. 장바구니 클릭. 2. 수량 변경 하여 동일한 제품을 여러 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수량이 너무 많거나, 해당 상품 재고가 소량만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은 알림이 표시 됩니다. * 요청하신 수량의 [상품명] 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더 적은 숫자로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 주문 취소 가능한가요? How can I cancel for my order
    네. 출고 전이라면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온라인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내 주문] > [주문 관리] > [주문 취소] 를 클릭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에 대한 환불은 영업일 1-2일 이내 처리 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하여 직접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모든 주문취소는 출고준비 전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 이후 주문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단 출고 당일에는 오전 12시 이전까지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출고 처리 이후는 취소 처리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접수 됩니다. 이 경우,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가상계좌 입금 후 주문취소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예금주명, 은행명을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또는 데카트론 카카오톡 / 웹사이트 내 상담하기 채팅으로 보내주시면 계좌이체로 환불처리됩니다. Yes. You can cancel your order if it's before shipping. If you are an online member, you can cancel it by logging in and clicking My Order > Manage Orders > Cancel Order. Refunds for cancellations will be processed within 1-2 business days. For non-members, you can cancel the order directly through the non-members order inquiry at the under bottom of the website. Cancellation of all orders is possible only before the shipment status, you can cancel your order before 12 a.m. on the day of shipment. Cancellation is not possible after the shipment is processed, and returns are accepted. In this case, it will be refunded after deducting the delivery fee. * In the case of cancellation of order after depositing a virtual account, please let us know the account, depositor name, bank name,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 결제 후 주문서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가끔 시스템 오류로 인해 주문서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결제 및 주문내역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CS팀에게 전달됩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내 실시간으로 주문서 업데이트 하여 문제 없이 발송하고 있으니 혹시 문의사항 있으시면 이메일 문의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대량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요청사항을 기재하여 단체/대량 구매 문의: b2b@decathlon.co.kr 메일전달 바랍니다. 1.상품명 (sku,제품번호 ) * 특정 상품 구매를 원할 시 사이즈, 색상 등 간단하게 작성 바랍니다. 2.구매 수량 3.배송 요청일 4.배송지 5. 성함,번호
  • 배송은 언제 되나요? When will it be delivered?
    출고일로부터 배송완료까지 약 1-3일 (영업일 기준) 소요 됩니다. * 자전거, 텐트 및 대형상품의 경우 대신택배로 출고되며 제품에 따라 1-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 주말 주문 건은 월요일 일괄 출고 됩니다. (공휴일 배송 없음) * 가상계좌 결제 시, 입금 확인 소요 시간으로 인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 주문 폭주로 인해 간혹 주문 제품 중 일부 품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출고가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품절 건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It takes about 1–3 days after the CJ shipment / ( Bike or tent products will be taken within over 3~7 days) * Orders placed on Friday after 12 p.m. will be shipped on Monday. (None Holiday Delivery) * When you pay for a virtual account, it may differ in part due to the time required to confirm the deposit. * Due to a lot of orders, some of the ordered products may occasionally be out of stock. In this case, the shipment may be delayed by 1-2 days. The online customer center will inform you individually about the sold-out cases.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How can I check delivery status
    보통 7-9시 발송됩니다만, 물량이 많거나 공휴일 다음날은 더 늦게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 대형상품의 경우 대신택배로 발송됩니다. 회원의 경우 : 1. 온라인몰 로그인을 해주세요. 2. [내 주문] > [주문 관리] > [주문상세정보]에서 [배송] 클릭 > 추적 번호에서도 확인 가능. 비회원의 경우 : 1.홈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조회가능합니다. 2.조회 불가의 경우 데카트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or 웹챗 채팅 문의가능. / 성함 / 주문번호 / 메세지 전달 It is usually shipped between 6 pm -9 pm, but it may be shipped later on the day after the holiday or in a large volume. For members: 1. Please log in to the online mall. 2. Click [Shipping] in [My Order] > [Order Management] > [Order Details] > You can also check it in the tracking number. For non-members: 1. You can inquire through a non-member order inquiry at the under the bottom of the website. 2. If you can't check, you can inquire about Decathlon Kakao Talk Plus Friend or Webchat chat. / Name / Order number / Message delivery
  • 일부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Separated delivery
    🚛 재고 상황에 따라 주문 건 분리 배송으로 두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며 개별 운송장으로 출고됩니다.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데카트론 온라인 고객센터로 영업시간 내 문의하신다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Depending on the stock situation, the order will be shipped separately from the two of centers and shipped to individual shipping centers. If you need further confirmation, please contact the Decathlon Online Customer Center during business hours, and we will help you quick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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