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및 배송 관련 안내

주문

주문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수인가요?


필수는 아니지만, 배송 조회 / 반품 & 교환 요청 등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회원 가입을 권장 합니다. 1. 온라인몰 접속 후, 우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 클릭. 2. 회원가입 클릭.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지원 - 비회원 주문조회 를 통하여 반품/교환 접수 및 주문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궁금사항은 korea.user@decathlon.com 이메일 혹은 데카트론 코리아 (카카오채널) 1:1 채팅창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결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하시어 구매를 완료 될 때 까지 결제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지원하는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BC, KB국민, 우리, 신한, 삼성, 하나, 현대, NH농협, 씨티,롯데 카드 사용 가능 2. 실시간 계좌이체: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을 인출 하는 방법 3. 무통장 입금: 데카트론코리아에서 발급하는 일회용 가상계좌로 직접 입금 하는 방법. 가상 계좌 입금 확인 소요 시간으로 인해,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카드 결제를 권장합니다. 4. 휴대폰 결제: 휴대폰으로 인증 후 결제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부분 환불 불가 혹은 익월 환불 불가한 점 감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을 여러 개 주문하고 싶습니다.


1. 장바구니 클릭. 2. 수량 변경 하여 동일한 제품을 여러 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요청하신 수량이 너무 많거나, 해당 상품 재고가 소량만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은 알림이 표시 됩니다. 이 경우, 더 적은 숫자로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 요청하신 수량의 [상품명] 은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가능한가요?


네. 출고 전이라면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온라인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내 주문] > [주문 관리] > [주문 취소] 를 클릭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에 대한 환불은 영업일 1-2일 이내 처리 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하여 직접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모든 주문취소는 출고준비 전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 이후 주문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단 출고 당일에는 오전 12시 이전까지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출고 처리 이후는 취소 처리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접수 됩니다. 이 경우,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가상계좌 입금 후 주문취소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예금주명, 은행명을 korea.user@decathlon.com 또는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보내주시면 계좌이체로 환불처리됩니다.




대량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요청사항을 기재하여 korea.user@decathlon.com 메일 혹은 데카트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 1:1 전달 바랍니다. 1.상품명 (sku,제품번호 ) * 특정 상품 구매를 원할 시 사이즈, 색상 등 간단하게 작성 바랍니다. 2.구매 수량 3.배송 요청일 4.배송지 5. 성함,번호




결제 후 주문서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가끔 시스템 오류로 인해 주문서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결제 및 주문내역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CS팀에게 전달됩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내에 실시간으로 주문서 업데이트 하여 문제 없이 발송하고 있으니 혹시 문의사항 있으시면 이메일 문의 korea.user@decathlon.com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서비스안내


배송

배송은 언제 되나요?


평일 오후 12시 이전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 됩니다. 출고일로부터 배송완료까지 약 1-3일 (영업일 기준) 소요 됩니다. * 대형상품의 경우 대신택배로 출고되며 제품에 따라 1-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 주말 주문 건은 월요일 일괄 출고 됩니다. (공휴일 배송 없음) * 가상계좌 결제 시, 입금 확인 소요 시간으로 인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비회원 유무와 상관 없이 출고 당일 저녁 문자로 CJ대한통운 송장번호 발송됩니다. 보통 7-9시 발송됩니다만, 물량이 많거나 공휴일 다음날은 더 늦게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 대형상품의 경우 대신택배로 발송됩니다. 회원의 경우 : 1. 온라인몰 로그인을 해주세요. 2. [내 주문] > [주문 관리] > [주문상세정보]에서 [배송] 클릭 > 추적 번호에서 확인 가능. 비회원의 경우 : 1.홈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조회가능합니다. 2. 데카트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 문의가능. / 성함 / 주문번호 / 메세지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