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물

데카트론
2022년 3월 07일
In 공지사항
데카트론 바이크 보증 이 보증은 데카트론 스토어 또는 데카트론 온라인몰에서 완전히 조립하여 판매하는 자전거의 품질 및 제조상의 결함에 적용됩니다. 보증 기간 데카트론 자전거는 부품별로 다른 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단,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적용되며, 해외직구, 중고거래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평생보증제도: 알루미늄 프레임 및 스윙암,핸들바,스템 (일부 서드파티 부속은 제외.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바이크샵에 문의) 5년 보증: 모든 카본 프레임 및 포크 2년 보증: 상기 외 모든 부속품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데카트론이 발행한 영수증, 멤버십내 구매 기록, 온라인 구매기록 중 하나를 보여주셔야 합니다. 보증 기간 외 유지 보수 및 서비스 비용은 고객 부담 입니다. 수리 또는 교체된 제품은 원래 보증 기간의 나머지 기간 동안 보장되며,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기존 보증에 설명된 조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보증 불가 모든 제품에는 설명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설명서 또는 제품에 부착된 지침을 꼭 준수해주십시오. 다음의 경우는 보증 적용이 불가합니다. 데카트론 공식 판매처 외 구매건 (예: 해외 직구, 중고 상품) 사용 중 일반적인 마모, 사고, 부주의, 부적절한 취급, 햇빛 노출로 인한 변색 제품의 오용, 부적절한 조립, 권장 유지보수 및 관리 절차 미준수,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유지보수 데카트론 매장이 아닌 다른곳에서 수행한 수리 제품과 일치하지 않는 부품 또는 장치의 사용, 제품의 변경. 보증 신청 방법 보증 적용을 신청하시려면 보증 기간 내에 발견된 결함을 데카트론 고객센터(카카오톡: 데카트론) 또는 매장에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매장 찾기: https://www.decathlon.co.kr > 매장 소개) ** 접수시에는 데카트론이 발행한 영수증, 멤버십내 구매 기록, 온라인 구매기록 중 하나를 보여주셔야 합니다.
0
0
227
데카트론
2022년 3월 07일
In 공지사항
1. 교환/환불/AS를 어떻게 접수하면 되나요? 원활한 구매 이력 확인 및 후속 조치를 위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신 곳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해당 매장에, 온라인 구매건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의 경우 카카오톡에서 데카트론 친구 추가 후 접수해주시면 편리합니다. 2. 병행 수입을 통해 구매한 제품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병행수입 제품의 교환, 환불, A/S는 데카트론코리아에서 유통한 상품이 아니므로 해당 판매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초기불량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초기 불량과 사용 중 불량의 원활한 판단을 위해 구매 시점으로 부터 한달 이내로 상품을 사용해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구매처에 불량 확인 경위를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데카트론 담당자가 초기 불량 여부를 판단하여 안내드리며, 초기 불량 확인 시 무상 수리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매트리스 관련 1. 매트리스 10년 보상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 과실/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하자가 아닌 경우 10년 동안 교환 가능합니다. 2. 매트리스가 구멍나고 찢어졌습니다. 수리 가능한가요? 해당 상품 구매처로 수리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매장에서 확인 후 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건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3. 매트리스에 전기장판을 사용해도 되나요? 전기장판은 제품의 내구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사용을 삼가해주세요. 의류, 신발 및 기타 가구 관련 1. 의자/테이블이 고장났습니다. 수리 가능한가요? 해당 상품 구매처로 수리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매장에서 확인 후 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건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2. 신발 밑창/겉옷의 지퍼가 고장났습니다. 수선/수리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의류와 신발의 경우 매장에서 수선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 자전거 보증 안내 보러가기 →
0
0
198
데카트론
2022년 2월 25일
In 공지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데카트론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 드립니다. 데카트론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변경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변경고지일: 2월 25일 개정적용일: 3월 2일 개정내용: - 개인정보 수집항목 추가: 이용기록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구매기록 등), 기기정보(모바일 기기정보) - 개인정보 처리 위탁 업체 및 위탁내용 추가: (주)빅인인사이트 - 맞춤 CRM 서비스 (맞춤 제품 추천, 혜택 안내, 마케팅 제공) ※ 회원님께서는 개정 적용일인 3월 2일까지 변경된 방침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거부의사(회원탈퇴)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고객센터: 1800-2025) 앞으로도 데카트론은 고객을 위해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상의모든 스포츠, 데카트론
0
0
27
데카트론
2022년 1월 28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데카트론 코리아 고객센터입니다. 현재 택배 파업으로 인해 일부 지역이 배송 불가 , 교환, 반품 지연의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문 전 아래 <배송 제한 지역 > 과 고객님의 주소지를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데카트론에서는 원활한 배송을 위해 협의 중에 있으며 빠른 정상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31 (월) ~ 2/2 (수) 설 연휴 기간은 온라인 고객센터 휴무임을 안내드립니다. - 2/3 (목) 오전 10시 ~ 오후 5시 고객센터 정상 영업 연휴 기간 고객님들의 주문 건 관련 궁금사항이 있으실 경우, 데카트론 코리아 고객센터 이메일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으로 고객님의 성함 , 주문번호를 기재하여 궁금사항 관련 메일 전달하여 주시면 영업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유의하시어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CJ대한통운 배송 제한 공지 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content media
0
0
156
데카트론
2021년 12월 13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스포츠 , 데카트론 코리아입니다. 본사 워크숍 일정으로 인해 고객센터 업무가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일시 : 12월 15일 (수) 12 :00~ 17:00시 - 휴무 오전 10-12시 정상 운영 주문 취소요청 건의 경우 12시 이후 처리가 불가하오며, 기타 교환 및 환불 & 주문 배송 확인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고객센터 메일로 전달 바랍니다. 영업시간 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6일 (목) 오전 10시부터 정상 운영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0
79
데카트론
2021년 6월 30일
In 공지사항
데카트론 코리아 고객 여러분께, 고객 여러분께 죄송한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근래 이루어진 지속적인 제품 원자재값 상승과 물류비용의 상승으로 부득이하게 제품들의 가격을 선택적으로 인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카트론 코리아 드림. Dear sports lovers, Following the increases of raw material and global transportation costs, We are forced to raise the prices for selected products. We count on your understanding. Decathlon Korea.
0
0
862
데카트론
2021년 6월 11일
In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데카트론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현재 택배기사 근로시간 단축 및 거래 구조 개선에 대한 협의가 종료되지 않아 일부지역에 택배기사 파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 파업 지역의 경우 택배서비스 접수 중단으로 인하여 CJ대한통운 출력 제한지역으로는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주문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소중한 상품은 택배 서비스가 정상화되면 바로 출고 될 수 있도록 준비 예정입니다. 저희 데카트론은 원활한 배송에 힘쓰고 있으나 택배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ello we are Decathlon Korea. Currently, discussions on improving the working hour's and transaction structure of deliverymen have not ended, so there are strikes of CJ deliverymen in some city place Due to this, the delivery of the ordered product will be delayed a lot. Our Decathlon Korea is working hard to deliver smoothly, but please kindly understand the delivery will be delayed due to CJ delivery company in a situation . Thank you for your order - Team Decathlon Korea - Team Decathlon Korea.
                    -택배 파업으로 인한 배송 지연 안내- 



 content media
0
0
2k
데카트론
2021년 5월 25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데카트론 코리아 입니다. 💙 데카트론 자사몰 , 오픈마켓 주문 건은 재고 상황에 따라 CJ택배 분리배송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주문 제품 재고에 따라 본사 물류센터에서 부분 출고, 배송되고 있으며 일부 제품만 수령하셨을 경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곧 수령하실 예정이니 이 점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출고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채팅창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운송장 상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평일 12시 이전 주문 당일출고 되오며 빠르고 안전한 배송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 여러분들의 주문에 감사드립니다. ♥️ Hello, we are Decathlon Korea. 💙 Orders made by Decathlon.co.kr mall and open market may be shipped separately by CJ courier depending on our inventory situation. According to the stock of your ordered product, it is partially shipped and delivered from the logistics center. If you have received only a few products, please wait and you will receive the other products soon. we would appreciate it if you kindly understand this. If you are curious about the ship's status, please leave an inquiry in the chat room. If you leave your order number, we'll help you check the status of the waybill. Orders made before 12:00 pm on weekdays will be shipped on the same day and we'll try to deliver them quickly and safely. 😀 Thank you for your order♥️ Decathlon Korea
온라인 주문건 분리배송 안내  content media
0
0
351
데카트론
2021년 5월 18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데카트론 코리아 입니다. 5/19일 석탄일으로 택배사 휴무 및 온라인 고객센터 휴무입니다. 온라인 주문건의 경우 5/18일 낮 12시 결제건까지 당일 발송되오며 이후 접수건은 5/20 (목요일) 부터 순차 발송됩니다. 😍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데카트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 전달 or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로 메일 전달 주시면 업무시간 내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 CJ 택배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데카트론 코리아 드림
0
0
48
데카트론
2021년 5월 04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데카트론 코리아 입니다. 5/5일 어린이날은 공휴일 지정으로 택배사 휴무 및 온라인 고객센터 휴무입니다. 온라인 주문건의 경우 5/4일 낮 12시 결제건까지 당일 발송되오며 이후 접수건은 5/6 (수요일) 부터 순차 발송됩니다. 😍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데카트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 전달 or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로 메일 전달 주시면 업무시간 내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 CJ 택배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데카트론 코리아 드림
0
0
48
데카트론
2021년 2월 16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데카트론 입니다. 데카트론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 드립니다. 데카트론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변경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변경사항 개인정보 처리 목적 [ 개정 전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선택),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선택),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개정 후 ] ▶ 문구 변경/삭제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상품, 서비스 및 컨텐츠의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상품 배송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선택),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광고 제공 등이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 내용 추가 회원관리 및 본인확인 본인 식별 인증, 고객 관리, 데카트론 멤버십 프로그램에 관련된 혜택 및 서비스의 제공,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각종 고지의 통지, 고충처리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맞춤형 서비스 제공 데카트론은 회원에게 그들의 스포츠 선호도에 일치하는 가장 적합한 제안을 하고, 제공된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을 모니터링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또한 (회원이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우편, 전자문서, 모바일 등의 여러 채널로 마케팅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 개정 전 ]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원 (1) 회원 가입: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2) 회원 주문: 결제정보, 수취인 이름, 수취인 휴대전화번호, 수취인 주소 (3) 리뷰 작성: 이름, 이메일, 성별(선택), 나이(선택) ② 비회원 (1) 비회원 주문: 주문자 이메일, 주문자 휴대전화번호, 주문자 자택주소, 주문자 이름, 주문자 결제정보, 수취인 이름, 수취인 휴대전화번호, 수취인 주소 (2) 리뷰 작성: 이름, 이메일, 성별(선택), 나이(선택)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간접적으로 수집 되는 개인정보 항목 (결제기록, 환불 계좌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다. 보유 및 이용 기간 또는 위 동의 시 고지한 보유 및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로는 아래의 경우가 있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4)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 보존근거 : 통신 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5) 그 외 - 국세기본법 등에 따라 거래기록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제척기간에 따른 10년) 고객이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1년(365일)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고객의 아이디는 휴면회원이 되어 회원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데카트론코리아는 휴면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아이디와 별도로 관리합니다. 데카트론코리아는 휴면회원 처리 예정일 30일 전 해당 사실을 이메일 등을 통하여 사전 안내하며, 고객은 휴면회원 처리일 이후에 웹사이트상에서 직접 본인 확인을 거쳐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하는 즉시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개정 후 ] ▶ 문구 변경/삭제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데카트론은 이용자가 최초로 회원가입하거나 데카트론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용자로부터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으로 수집합니다. - 회원가입: 성명,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 회원 주문 시: 결제정보, 수취인 성명, 수취인 휴대전화번호, 수취인 주소 -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주문 시 주문자 이메일, 주문자 휴대전화번호, 주문자 자택주소, 주문자 성명, 주문자 결제정보, 수취인 성명, 수취인 휴대 전화번호, 수취인 주소 - 이메일 문의 시: 이메일주소 및 문의 내용 - 온라인 리뷰 작성 시: - 성명, 이메일, 성별(선택), 나이(선택), - 리뷰제목, 의견, 평점, 추천여부, 사용기간 데카트론은 이용자가 데카트론 홈페이지 등을 사용하는 동안 이용자로부터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 쿠키정보 - 기기정보: 기기 IP주소, 기기 식별자, 화면 크기 등 - 브라우저 정보 - 위치정보 다. 보유 및 이용 기간 또는 개인정보 수집의 동의를 받을 때 고지한 보유 및 이용기간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또한 데카트론 회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수집된 개인정보는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즉시 파기됩니다. 단, 구매, 오프라인에서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하는 샘플의 수령, 무료 체험 참여 등의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으로 봅니다. 단,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지체없이 삭제합니다.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시까지 (2) 서비스 이용에 다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무관계 정산시까지 또한 아래와 같이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법률에서 정한 보존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4)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5) 그 외 - 국세기본법 등에 따라 거래기록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제척기간에 따른 10년) ▶ 문구 변경/삭제 라.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제3항에 따라 당초 수집 목적과 합리적으로 관련된 범위에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고려하여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이용·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당초 수집 목적과 합리적으로 관련성이 있는지 여부 (2) 개인정보를 수집한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추어 볼 때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 (3) 정보주체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지 여부 (4)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였는지 여부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개정 전 ] 데카트론은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 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해야 하는 경우 법령에 따른 동의를 반드시 받고 있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가. 법령의 규정에 의거 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시장조사, 정보 제공의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 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 되는 경우 [ 개정 후 ] ▶ 내용 변경 및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대한 링크 추가 데카트론은 이용자의 명시적인 동의를 받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뷰 작성 시에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링크) . 이외에도 데카트론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시장조사, 정보 제공의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다. 기타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 처리 위탁 [ 개정 전 ] - (주)써머스플랫폼: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 한진정보통신: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 (주)카카오: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 (주)스티비주식회사: 이메일 전송 서비스 - (주)판토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주문 배송 - CJ 대한통운: 배송 서비스 - (주)NHN한국사이버결제: 결제 서비스 - Decathlon SA: DB서비스 및 IT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상품 리뷰서비스를 위한 IT시스템 및 DB 운영 - (주)세종텔레콤: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및 친구톡) 전송 서비스 - SK텔링크주식회사: 문자 발송 서비스 [ 개정 후 ] ▶ 위탁업체 삭제/변경 - (주)써머스플랫폼: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 한진정보통신: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 (주)카카오: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 (주)스티비주식회사: 이메일 전송 서비스 - (주)판토스: 배송 서비스 - CJ 대한통운: 배송 서비스 - (주)153로지스틱스: 배송 서비스 (추가) - 대신택배 시화MTV: 배송 서비스 추가 (추가) - (주)NHN한국사이버결제: 결제 서비스 - SK텔링크주식회사: 문자 발송 서비스 개인정보 국외 이전(위탁)에 대한 사항 [ 개정 전 ] 데카트론 기업은 글로벌 기업으로 데카트론 기업이 운영하는 전 세계 모든 웹사이트의 상품 리뷰에 대한 내용은 데카트론 본사에서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해당 되는 개인정보는 국외의 다른 사업자에게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데카트론 본사(Amazon Web Service로 재수탁됨)로 위탁되어 데카트론 본사의 엄격한 통제에 의해 관리·운영 됩니다. 또한 상품 리뷰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정보에 한하여 이전되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국외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관련 고지사항] [ 개정 후 ] ▶ 내용 변경 데카트론은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에 해당하는 개인정보를 국외로 이전(위탁)합니다. 위탁된 개인정보는 각 수탁사의 엄격한 통제에 의하여 관리·운영됩니다.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 개정 전 ]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 정보주체는 데카트론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나.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데카트론에 대해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데카트론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데카트론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라.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개정 후 ] ▶ 내용 변경 관련 법률에 따라서,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열람권, 정정권, 삭제권 및 처리정지권을 가집니다. 정보주체의 권리는 다음의 방법으로 행사가 가능합니다: (a) 귀하의 현지 매장의 접수처에서 요청하는 방법 (신원 증명서류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b) 개인정보보호책임자(제9조)에게 이메일 또는 우편 발송(신원 증명서류의 사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이전에 마케팅 정보수신에 동의한 경우라도, 마케팅 정보를 수신하지 않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수신동의 철회를 위하여, 이용자는 위 연락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방법에 관하여, 이용자는 해당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차단 수단(이메일의 수신 거부 링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러한 방법을 통하여 위 유형의 정보를 수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사유로 인하여, 수신거부의 효과는 최대 10일 이후에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 개정 전 ]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개정 후 ] ▶ 파기절차 파기 기한 생략. 파기방법 내용 변경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개정 전 ] 데카트론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가.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데카트론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사.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아.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개정 후 ] ▶ 내용 변경 및 세부내용 구체화 데카트론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데카트론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ㆍ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합니다.ㆍ사내 개인정보보호 전담기구 등을 통해 개인정보보호조치의 이행사항 및 업무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며, 문제 발견 시 즉시 시정하도록 조치합니다. - 접근통제장치의 설치 및 운영: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합니다. - 접속기록의 위조∙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보관∙관리하고 있으며, 접속기록이 위조∙변조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합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보관 시 이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합니다. 또한 전송되는 데이터는 암호화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됩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1)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악성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 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해당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2)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암호화 전송 방법인 보안장치(Secure Socket Layer, 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고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에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1) 이용자를 직접 상대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등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제한합니다. 2)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한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합니다. 3) 입사시 전 직원이 보안서약서를 작성하게 함으로써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방지합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조치의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철저하게 유지된 상태에서 이뤄지며, 입사 및 퇴사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5)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개정 전 ] 성명 : 셀리엉 리오켓 부서명: e-commerce 이메일: celian.leocat@decathlon.com 연락처: 1800-2025 이용자는 데카트론의 서비스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데카트론에서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개정 후 ] ▶ 이메일 주소 변경 및 직책 추가, 불필요한 내용 삭제 성명: Celian Leocat 직책/직급: 이커머스팀 매니저 전화번호: 1800-2025 이메일 : korea.user@decathlon.com 개인정보 열람 청구 [ 개정 전 ] 성명 : 셀리엉 리오켓 부서명: e-commerce 이메일: celian.leocat@decathlon.com 연락처: 1800-2025 이용자는 데카트론의 서비스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데카트론에서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개정 후 ] ▶ 이메일 주소 변경 및 직책 추가, 불필요한 내용 삭제 성명: Stephane Guy 직책/직급: 대표 전화번호: 1800-2025 이메일 :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개인정보 열람청구, 개인정보 관련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 개정 후 ] 해당 내용 삭제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개정 전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개정 후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1.03.16.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개정 연혁 2017.07.04 제정 클릭 2018.09.15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클릭 2019.07.29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클릭 (최근 개정일) 2020.12.18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클릭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개정 후 ] ▶ 쿠키수집을 통한 맞춤형 광고 제공 내용 추가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개정 전 ] 데카트론은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 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 이용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개정 후 ] ▶ 내용 구체화 및 맞춤형 광고 내용 추가 데카트론은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 운영에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데카트론은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 파악 및 자취 추적, 행태 분석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맞춤 서비스 제공의 목적으로쿠키를 사용하고합니다. 맞춤형 광고 데카트론은 고객에게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기 위하여 웹 브라우저에서는 ‘쿠키’ 를 수집하여 사용합니다. 쿠키를 통해 고객의 서비스 사용 이력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Criteo에 이전합니다. Criteo는 이를 활용하여 고객 맞춤 광고를 진행합니다. 데카트론에서 수집하는 쿠키는 다른 개인정보와 연계되지 않으며 개인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또한, Criteo는 데카트론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맞춤형 광고 수신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맞춤형 광고가 아닌 임의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웹브라우저의 옵션 설정에 따라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 이용에 관한 설정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의 변경 [ 개정 전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 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개정 후 ] ▶ 내용 변경 및 이전연혁 표시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1.03.16.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개정 연혁 2017.07.04 제정 클릭 2018.09.15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클릭 2019.07.29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클릭 (최근 개정일) 2020.12.18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클릭 공고일자 2021년 2월 16일 시행일자 2021년 3월 16일 ※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회사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 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정보를 소중히 생각하는 데카트론이 되겠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예정 안내 content media
0
0
73
데카트론
2021년 2월 01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스포츠 데카트론 코리아 입니다. ⛳️⛷️ 설 연휴 기간 출고량 증가로 인해 추가적인 배송지연이 발생 될 수 있으니 , 이 점 참고하여 배송기간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 CJ 배송일정 안내] ◈ 2/8(월) 1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주문건 당일 출고 예정. ◈ 2/8(월) 12시 이후 결제완료 건은 설 명절 이후 2/15일 (월)부터 순차 발송 예정.  - 연휴 직후인 2/15(월)  - 2/19(금)에 발송되는 상품은 택배 물류 증가 및 집중으로 인해 대략 2~3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19 관련 택배 물량의 증가로 시흥, 인천지역에 물류작업 지연 배송이 지연되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대신 택배 ] - 대형상품, 자전거 ◈ 2/9일 12시 주문건까지 당일 출고예정이며 이후 주문건은 2/15일 발송 예정입니다. [고객센터 운영 안내] ◈ 설 연휴인 2/11(목)– 2/12(금)은 데카트론 코리아 온라인 고객센터의 휴무일입니다. 최근 택배 파업 및 설 연휴 물량증가로 인해 CJ 반품 수거 집화에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고객님들의 빠른 교환 , 환불을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연휴기간 동안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카카오톡 #데카트론 (채널추가) 혹은 customer-service@decathlon.co.kr 로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2/15일(월) 순차적으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데카트론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데카트론 코리아 드림
 설 연휴 배송 안내 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content media
0
0
180
데카트론
2020년 12월 31일
In 공지사항
<신정 연휴 배송 안내> 12월 31 일 오전 12시 이전 주문 건 까지 당일 오후 출고됩니다. 1.1일 배송 휴무 및 고객센터 휴무입니다. 1월 4일 월요일부터 순차 배송 됩니다. 최근 CJ 대한통운 택배사 물류 급증으로 인해 평소보다 1~3일 정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021년에는 더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0
0
146
데카트론
2020년 12월 24일
In 공지사항
<크리스마스 배송 안내> 12월 24일 오전 12시 이전 주문 건 까지 당일 오후 출고됩니다. 12월 25일 배송 휴무 및 고객센터 휴무입니다. 12월 26일 토요일 및 28일 월요일부터 순차 배송 됩니다. 최근 CJ 대한통운 택배사 물류 급증으로 인해 평소보다 1~3일 정도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휴무 및 배송 지연 안내  content media
0
0
79
데카트론
2020년 11월 18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데카트론 입니다. 세상의 모든 스포츠, 데카트론을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 드립니다. 데카트론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아래와 같이 변경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1. 변경사항 개인정보 위탁업체 추가 (주)써머스플랫폼: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한진정보통신: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주)카카오: 스마트메시지(카카오 알림톡) 전송 서비스 (주)스티비주식회사: 이메일 전송 서비스 2. 공고일자 2020년 11월 18일 3. 시행일자 2020년 12월 18일 ※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개정 시행일인 2020년 12월 18일 이전까지 본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탈퇴할 수 있으며, 거부의사(회원탈퇴)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앞으로도 고객정보를 소중히 생각하는 데카트론이 되겠습니다.
0
0
66
데카트론
2020년 10월 30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데카트론 유저 여러분!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시면서 경험하셨던 부분 또는 개선 사항 언제든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의견 전달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래 링크 통해서 작성 가능합니다. (2분 소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G7EiOlBCV5kGFZyQ7Qwj6nogcLEC9QU5RIpwMye_uoM3Bng/viewform?usp=sf_link
0
0
63
데카트론
2020년 10월 21일
상품 리콜안내 (짐볼)  content media
0
0
210
데카트론
2020년 9월 23일
In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 추석 연휴 기간 CJ 대한통운 휴무로 인한 상품 배송 일정 및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드립니다. [배송일정 안내] ◈ 9/23(수) 1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추석 연휴 이전까지 배송 예정입니다. ◈ 9/25(금) 12시 이후 결제완료 건은 10/5(월)부터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  - 연휴 직후인 10/5(월)  - 10/7(수)에 발송되는 상품은 택배 물류 증가 및 집중으로 인해 대략 2~3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시흥, 인천지역에 물류작업이 지연어 배송이 지연되고 있으니 주문하실 때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 안내] ◈ 추석 연휴인 9/30(수) – 10/2(금)는 데카트론 코리아 온라인 고객센터의 휴무일입니다. - 휴무 기간 동안 남겨주신 1:1 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 10/5 (월) 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데카트론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온라인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월-금 am 10:00 ~ pm 17:00 입니다.
추석 연휴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  content media
0
0
384
데카트론
2020년 8월 04일
상품 리콜 관련 안내  content media
0
0
465
데카트론
2020년 8월 03일
8. 14~17 배송 휴무/ 8.17 고객센터 휴무 안내   content media
0
0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