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환/환불/AS를 어떻게 접수하면 되나요?
원활한 구매 이력 확인 및 후속 조치를 위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신 곳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해당 매장에, 온라인 구매건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의 경우 카카오톡에서 데카트론 친구 추가 후 접수해주시면 편리합니다.
2. 병행 수입을 통해 구매한 제품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병행수입 제품의 교환, 환불, A/S는 데카트론코리아에서 유통한 상품이 아니므로 해당 판매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초기불량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초기 불량과 사용 중 불량의 원활한 판단을 위해 구매 시점으로 부터 한달 이내로 상품을 사용해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구매처에 불량 확인 경위를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데카트론 담당자가 초기 불량 여부를 판단하여 안내드리며, 초기 불량 확인 시 무상 수리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매트리스 관련
1. 매트리스 10년 보상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 과실/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하자가 아닌 경우 10년 동안 교환 가능합니다.
2. 매트리스가 구멍나고 찢어졌습니다. 수리 가능한가요?
해당 상품 구매처로 수리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매장에서 확인 후 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건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3. 매트리스에 전기장판을 사용해도 되나요?
전기장판은 제품의 내구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사용을 삼가해주세요.
의류, 신발 및 기타 가구 관련
1. 의자/테이블이 고장났습니다. 수리 가능한가요?
해당 상품 구매처로 수리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매장에서 확인 후 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건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2. 신발 밑창/겉옷의 지퍼가 고장났습니다. 수선/수리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의류와 신발의 경우 매장에서 수선 및 수리가 불가합니다.